OUR CHRONOS

Haus Dosan 2F [하우스 도산 2F]

전시기간 :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만의 방법으로 퓨처 리테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2021년 2월 새롭게 오픈하는 HAUS DOSAN(하우스 도산)은 앞으로 젠틀몬스터가 선보일 또다른 퓨처리테일의 시작점입니다. 해당 공간에는 젠틀몬스터와 더불어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와 디저트를 통해 새로운 판타지를 구현하는 ‘누데이크’가 함께 입점합니다. 젠틀몬스터가 보여줄 퓨처 리테일은 HAUS DOSAN(하우스 도산)을 시작으로 5월 중국 상하이에서 더욱 더 큰 규모의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은 계속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가 만들어낼 공간들을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연중무휴)


Haus Dosan 2F Gentle Monster optical /
HAUS DOSAN의 젠틀몬스터 매장은 안경과 선글라스가 가진 각 제품의 본질을 분리된 감정으로 바라보자는 고민에서 비롯된 첫 실험 이자 결과물입니다. 두 카테고리가 가지고있는 특성을 심도있게 연구하여 표현한 2층의 안경 전용 공간과 3층의 선글라스 전용 공간은 서로 대비되는 무드와 컨셉을 표현하면서도, 젠틀몬스터가 추구하고자하는 새로운 리테일의 경험을 함께 어울러져 선보입니다.
젠틀몬스터의 안경 제품만을 선보이는 2층은 ‘미니멀’과 ‘절제’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공간의 중앙에서 묵직하게 움직이는 미디어 인스툴레이션에는 런던과 베를린 기반의 아티스트 JONAS LINDSTROEM의 영상 ‘TRUTH OR DARE’가 보여지며, 정제된 공간 속에 묘한 긴장감과 리듬감을 불어넣습니다.



BACK TO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