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CHRONO

Jinyang flower market [진양꽃상가]

전시기간 :

진양꽃상가


구도심의 표면 위, 아래를 탐사하며 숨겨져 있던 지역의 가치를 포착하고 수집, 연결 합니다.



* [ 문화관광유통 협동조합 ]
가치 소비 확산 캠페인을 중심으로 투어, 워크숍 기획.
Urban capture
도심 내 골목문화 자원 발굴 및 기록

Local business
지역 소상공인 대상 예술 매니지먼트

* [ 콘텐츠 브릭스 협동조합 ]
시각예술 기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조직, 영상 제작.
Analog, Alley, Art print

* 관내 인쇄 소상공인 발굴 기업 [ 가온아트그래픽 ]
︎ SHOP ( 키트 구매 가능 )

1. 지역 내 꽃상가에서 유통되고 남은 꽃잎들을 수거하여 말린 후 전통적인 수제종이 제작 방식을 더해 도출된 다품종 소량생산물 (명함,엽서,편지지 등) 및 활용법 기획.
2. 소비자가 직.간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워크숍에 필요한 키트 구성품 구성 및 교육 커리큘럼 개발.
3. 완성된 수제종이에 레터프레스 인쇄 기법을 더하여 아트 프린트 메이킹 제안


BACK TO PAGE